본문 바로가기
로또

권민아 AOA 인스타 성폭행 고백 남자친구 열애 근황 나이 키 몸매

by 의식주미휴 의식주미휴 2021. 9. 5.
반응형

AOA 권민아가 3년 만에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복귀를 하자마자 본인의 14살 성폭행 고백을 해서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던져 주었습니다. 권민아 씨는 그룹 AOA 출신으로 설현, 혜정, 찬미로 구성이 현재는 되어 있지만 이전 AOA 멤버인 권민아 씨는 성폭행 피해를 당한 사실을 자세하게 고백을 하면서 경찰이 현재 권민아 씨의 동의를 얻어 현재 수사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또한 남자친구 사진을 공개를 같이하면서 민아 씨 본인의 과거 힘들었던 모습과 동시에 본인의 상처를 같이 이해해 줄 수 있는 남자 친구를 언론에 공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무속인들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점점 TV 권민아는 1일 무속인들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점점TV에 나와 중학교 1학년 때 아는 여자 친구 남성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경찰의 전화가 와서 공소시효 소멸기간이 2년이 남아 있다고 하면서 경찰의 수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권민아 나이 키 몸매 학력 프로필 

  • 본관 안동권씨
  • 생년월일 1993년 9월 21일 27세(21년 기준)
  • 출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재송동 출생
  • 국적은 대한민국
  • 키 158cm, 46kg  혈액형 AB형
  • 어머니는 췌장암으로 별세
  • 학력 재송여자중학교 중퇴, 중학교 검정고시. 방송통신고등학교 졸업
  • MBTI는 ENTP 스타일

 

AOA 권민아 성폭행 그리고 남자 친구 이야기 

 

AOA 권민아 폭행당한 사건의 내용

 

권민아는 친하게 알게 된 여자 친구의 남자 친구들로 부터 씻을 수 없는 폭행과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을 전했는데요 애써서 지우려 하는데도 지워지지 않는 기억이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건의 배경은 권민아 본인을 좋아해 주는 친구에게 알고 지내는 남자들에게 같이 놀자고 연락이 와서 혼자 보내기가 그래서 따라갔는데 빈집에 사람들이 남자 애들이 3명 정도 있었고 맥주병으로 4시간을 맞았고 또한 성폭행까지 당한 이야기가 이어졌습니다. 저녁 7시에 갔는데 새벽 2시에 풀려났다고 전했습니다. 

 

4시간의 맥주병 등의 폭행은 얼굴 빼고 온몸을 맞았고 그 이후 성폭행으로 인해 큰 트라우마가 남았다고 하면서 지금까지 알고 있었던 권민아의 숨겨져 있던 어려움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권민아

 

새벽 2시에 풀려나 집에 갔지만 너무 많이 맞아서 집까지 기어갔다고 전했고 엄마에게 걸리기 싫고 상처를 들키기 싫어서 3일 동안 집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했고 이 폭행 가해자인 그 남자는 권민아를 폭행한 사실을 주변에 자랑하고 다녔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사회자가 신고를 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묻자 그땐 신고를 해도 그 남자가 체포가 되어서 가더라도 소년원이 전부였고 풀려나면 다시 나에게 보복을 할까 봐 겁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권민아는 올해 3월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자신을 성폭행 피해 사실을 언급하면서 가해자라면서 실명을 여러 번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증거가 없을 가능성이 커서 승소 가능성은 없어 보이고 점점 TV에서는 그 폭행남이라고 주장한 남성의 신상상을 밝히면 법적으로 문제가 될 것임을 공감을 했습니다.

 

그 남성에 대해서는 연예인 또는 셀럽 유명인이 아니고 나보다 한 살인가 두 살이 많은 그 당시 일진이었다고 밝혔는데요 지금은 세 아이를 둔 가장이라고 했습니다. 

 

그 남성으로부터 전화가 왔는데 법적 소송을 염려해 둔 상황으로 보이는 말로 통화를 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소름 끼치게도 잘못했다는 말보다 오해가 있으신 거 같은데 저는 그런 적 없다고 전하면서 그냥 알고 지내던 동네 오빠 동생 사이에 있었던 일이 아니었나라는 말로 법적 소송에서 유리하게 말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극단적인 시도도 여러 번 한 권민아의 손목에는 칼자국의 모습이 선명하게 보이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경우 말고도 20번 이상 자살을 시도했다고 말하면서 네티즌들은 충격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권민아 지민 왕따 갈등 사건 

 

AOA 활동 당시 겪은 갈등과 관련해서 AOA 전 멤버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일방적으로 당했고 몇몇 멤버들이 방관했다고 주장을 했었습니다. 권민아의 설명에 따르면 왕따보다는 지민의 일방적인 괴롭힘이라고 했습니다.

 

 

지민과 권민아

 

또 주먹질도 당했다고 전했고 당한 이유는 권민아 씨가 맨 앞에 있어서 때렸다고 해서 물리적인 폭력 사건까지 있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권민아 최근 근황 
작품이나 방송활동보다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며 지내왔던 권민아는 최근 전 남자 친구의 양다리 의혹이 불거지면서 비판 이후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는 소식으로 권민아는 활동을 중단을 했었지만 다시 재개를 시작했고 의류 쇼핑몰을 하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남자 친구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권민아 남자친구 

 

 

AOA 멤버 나이 키 프로필 및 역할

 

 

혜경, 설현, 찬미로 구성이 AOA 화이트 그리고 유경, 초아, 민아, 지민, 유나 등의 AOA 블랙 멤버로 활동을 하다가 탈퇴를 했습니다. 유나를 제외한 AOA 화이트 7인조 그룹이었지만 현재는 혜경, 설현, 찬미로 구성된 AOA 화이트가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AOA 

 

유경은 93년 3월 15일 드럼을 맡았는데 FNC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가 되면서 16년 10월에 탈퇴를 했고, 초아는 메인보컬로 17년 6월 우울증으로 탈퇴를 했습니다. 지민은 91년 1월생으로 리더 메인 래퍼로 권민아에게 따돌림을 시킨 사실이 발각이 되면서 20년 7월 탈퇴를 했고, 유나는 92년 12월 30일 출생으로 메인보컬 담당을 했고 20년 7월 탈퇴를 했고, 민아는 93년 9월생으로 리드 래퍼로 서브보컬 등을 담당을 했고 2019년 5월 탈퇴를 했습니다. 

 

 

권민아 씨 인스타그램 전문

 

편집이 많이 되면서 아버지를 사랑한다는 말과 지금은 모든 걸 용서한다는 말, 그리고 누구보다도 어렸을 때 아버지를 그리워하고 기다렸다는 말, 그리고 10대 때의 또 다른 폭로들, 왜 서울로 도망치듯 올라왔는지.. 또 갑자기가 아닌 눈꽃 선생님 질문으로 인해 “자 이제 설리 이야기를 해봅시다” 해서 연거푸 들어온 질문 그래서 제가 진리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분명히 말했고, 방송 관계자 측에서는 풀영상을 내보내면 제가 더 가십거리나 타격을 입을 거라고 생각하시고, 오히려 많이 걸러줬다고 생각하시지만 저는 아니에요.

 

 

권민아 인스타 사진

 

그래서 풀영상을 올리기로 했고, 가족들도 봐줬으면 좋겠습니다.

속에 있는 이야기들 시원하게 다 풀고 가라고 하셔서 방송에서 처음 말한 것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심지어 중간에 유씨에 관한 것도 듣고 싶었고 얘기하고 싶었지만, 그거에 대해서는 어영부영 넘어가게 되더라고요.

 

결국 이미 기사 제목에는 고인, 아버지 위주였고.. 제가 풀영상을 더 욕먹을 수도 있는데 불구하고 올리기로 약속받은 이유는 저게 전체 내용이고, 저게 나예요. 그리고 이렇게 욕먹으나 저렇게 욕 먹으나 차라리 제 있는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고 욕먹는 게 덜 억울할 것 같고, 방송도 공식적인 방송은 안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저도 하고 싶은 게 있고, 해야 하는 게 있고 이제는 옛날의 민아로 돌아가고 싶어서 당당하고 눈치 볼 것 없이 더 과감하게 살려고요 남 시선 신경안쓸껍니다. 저는 제 풀영상보고 좋던데요. 눈이 풀렸든 불안해 보이든 뭐든 약 때문이라고 하셨는데.. 심지어 그날은 긴장도 엄청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제게 남성에 관한 큰 약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가정형편이에요. 제가 워낙 상상 속의 그림보다 더 힘들게 자랐어서 가정환경이 안 좋은 사람이 다가오면 거절하지 못해요. 이성으로 꼭 느껴지지 않아도 감싸주고 싶고 내가 손 뻗었을 때 아무도 잡아주지 않았기에 나는 그러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만난 사람이 있었어. 유 씨.

 

그러고선 거짓말들에 전부 속아 넘어갔고 이게 무슨 일이지 어안이 벙벙한 상태로 일단 해명을 하려고 했으나 아무도 내 말은 믿어주질 않으니, 그냥 내가 다 인정하기로 하고 다 떠안아버리자. 대신 유 씨 본인이 다 책임지고 지가 잘못했으니까 돌려놓겠다고 해놓고선 절 더 ㅂㅅ으로 만들어놨죠 저희 어머니 욕하지 마세요 그럴만한 이유 자격 충분히 있었습니다.

 

말솜씨가 참 좋아서 무섭더라고요. 그쪽 어머니도 보통 아니셨어요. 제 인생에 흠집 내놓은 ㅅㄲ는 따로 있는데 본인의 자식 인생 책임을 저더러 다 하라뇨. 그래 놓고 전 또 걱정부터 가라앉혀드리고 정말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까 생각하며 다 책임을 지려고 했죠. 그런데 덕분에 이제 그 약점 좀 지우려고요.

 

지금은 다른 방면으로 하고 싶었던 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나잇을 합니까 아니면 클럽이나 뭐 안 좋은 데를 다닙니까. 저 남자 트라우마 있어요 어릴 때 강간상해죄에 그 사람 외에도 폭행당한 적이 많아서 남자는 ㅆ레기다. 이렇게 생각하고 살았다고요.

 

하지만 이제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제대로 행복한 연애도 해보고 싶어요. 당당하고 솔직하고 행복하고 저답게 살려고요.

유튜브 풀 영상 올라오면 꼭 봐주세요. 이유엽 선생님을 최고의 만신 선생님으로 뽑은 것도 풀영상을 보시면 남자라서 뽑은 게 아니라;; 다 이유가 있어서 뽑았습니다. 보시고 판단해주세요.

 

이걸 끝으로 유튜브 방송이든 당분간의 방송은 안 할 것이고 평생 못할 수도 있어요. 다만 유튜브 채널에 대해서는 평소에 일하는 모습과 농땡이 부릴 때의 모습 연습하는 모습 제 원래 성격들 사업이든 새로운 도전의 오픈 과정까지 담고 싶어서 제 채널을 만들 수 있을까..? 이건 솔직히 고민 중이에요. 처음에는 사업 파트너이자 단짝이랑 같이 하려고 했으나 일에 있어서는 각자의 성향 와 마인드 가치관 개성들이 또 다를 테니까 서로 응원해주고 저도 누구의 도움 없이 서툰 과정부터, 일상의 정말 솔직한, 가식이라고는 전혀 없는 모습 촬영하고 싶었어요. 아무튼 저는 이제 저같이 살게요!

 

 

권민아 인스타, AOA 권민아, 권민아 설리, 권민아 지민, 권민아 사주, 권민아 고향, 권민아 소속사, 권민아 성폭, 권민아 자해, 권민아 열애, 권민아 손목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권민아 씨의 우울의 이야기보다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더 기대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