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건강 재테크 IT 자동차

[맛집] 월곡동 동덕여대 제나 키친 (Xena Kitchen) 가족 연인용 메뉴 보쌈 feat.연어덮밥 내돈내산 후기

by 생생정보 1만개를 전달하는 Super Mom & Daddy 2020. 10. 25.
728x90

제나키친 보쌈 매뉴

 

 

제나 키친 보쌈 정식 feat. 연어덮밥 

 

제가 살고 있는 동내에는 많은 맛집은 아니지만 별내와 남양주로 나가면 강을 볼 수가 있는데요 시간이 없을 경우는 동덕여대 가는 길에 월곡역 근처 숨은 맛집을 찾아갑니다.

 

제나 키친 들어가는 입구는 매번 느끼지만 들어가는 입구가 예쁜데요.. 옆에는 작은 야채가게 비슷한 게 있어서 시장 느낌은 날 때가 있지만 입구는 들어갈 때 2층이라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낙내들을 동원에서 사진 한컷을 만들었습니다.

제나키친 입구
제나키친 가는 돌계단

 

들어가면 전에는 몰랐는데 입구에 멋진 거울이 있었는데 몇 초간 딸은 여기서 장난질을 하고 있습니다. 먹기 전에 눈을 부릅뜨고 졸지 말고 먹어야 된다고 이렇게  눈을 만들어 보이고 있습니다. 

 

제나키친 입구 대형 거울

제나 키친은 항상 가면 고객들이 많이 있어서.. 운영하시는 시간대를 확인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몇 번 갔다가 영업시간 확인하지 않고 가서... 허탕을 몇 번 내가 만들어서.. 토요일은 매추 쉰다고 되어 있어요.. 근데 왜 토요일 쉴까요? 아직 안 물어봤어요. 심슨 가족내 맞죠? 여기에 포크 들고 식사하러 온 듯합니다. 

3시에서 5시까지는 저녁영업을 위해서 브레이크 타임을 갖고 있는데 잘 못 시간 알고 가면은 낭패를 겪을 수 있으니 꼭 알고 가셔야 됩니다. 아래는 우리 딸공 주님께서 잠시 명상에 잠기셨습니다. 먹기 전에 어떻게 먹어야 될지 명상을 잠시 하고 있는데 제 눈에는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보쌈정식을 저는 추천 하는데요 깔끔하고 따뜻하게 음식이 나와고 소스들도 제 입맛이랑 너무 잘 맞아서 정하고 가지 않은 채 고민하실 경우는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놀라지 마시고 드시라고 ...인증샷을 먼저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그랬나?? ^^ 

 

요구르트 후식 먹는 모습 

먹기 전에 놀라지 말라고 이렇게 한컷  보쌈세트인데 저는 고추냉이랑 찍어 먹는 것이 맛이 본연의 쌈 맛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쌈밥이라고 해서 꼭 야채쌈이 있는 것은 아니고 한상에 같이 세팅해서 나오는 것이라 아래 사진 보시면 더 맘에 드실 듯 합니다. 마늘과 조합이 맛이 더 좋고, 얇아서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먹기에 좋습니다. 

 

 

 

한상에 다 넣으려면 종기들이 크기를 잘 조절해서 요리1개 풀셋을 하신 듯합니다. 양념이 환상입니다 꼭 드세요.김장 김치인 듯 맛이 좋고 신선 ^^합니다. 신맛 나는 김치 아닙니다 ~

 

김치와 그릇의 조화

두부는 개인적으로 약간 짜서 조금

짜지 않게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입니다.

계란입니다.

예쁘고 맛도 좋아서 ..한입에

쏙 먹으면 좋습니다. 

 

 

공생관계에 있는 김치와 

고기를 이렇게 드셔 보세요 

마늘이 같이 있는데요 싫어하는 어린이도 마늘 맛을 느끼지 못할 정도입니다. 

 

보쌈 김치

돈가스 오므라이스는 양이 많습니다. 여성 분들은 남기는 것 같아서 양을 조금 줄이고 가격을 좀 낮추거나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것도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좋겠습니다.  (여성고객을 위해 한마디인데 내 생각)

오므라이스 

 

이 아래 메뉴가 처음 받은 상태의 한상 사진인데요 한상에 이 메뉴가 알차 보이는 이유가 메뉴 만들 때 고민을 많이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딸내미가 먹은 연어 + 밥입니다. 맛있다고 합니다. 갈 때마다 이것만 주문을 해서 먹습니다.

연어

 

근데 인테리어만 따로 모아서 구성해 봤고요..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인테리어가 예쁘면 기억이 더 나는데

주인장 눈치 보여서 일단 주변 것들만 찍어서 느껴보세요~~

 

참 가격이 어떤가 하면요 ~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바로 연어 정식 11. 보쌈정식 10. 돈가스 오므라이스 9.인데요 3인 기준으로 30.이었는데요 3인 기준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딸내미가 있어서 양이 많아서 음식 남기면 안돼서 다 먹었습니다. 보쌈이 제일 추천하는 메뉴로 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깔인데 짙은 녹색인데~~ 우드 색이랑 어울려져서~ 아래 물이랑 컵이랑 손세정만 있습니다.

다른 곳은 사이드 양념 등이 있어서 관리가 안되면 지저분해 보이는데 여기는 깔끔하네요  받침 안에 쟁반 디자인이 맘에 들어 찍었어요  어디서 많이 보던 디자인이라 친근합니다. 

 

참 그리고 젊은 분들이 서빙하고 해서 빨라요~~ 그냥 알아서 빨리빨리 해줍니다. 안내도 잘해 주시고 ~

제나키친

 

728x90

댓글0